코스피

2,593.82

  • 15.48
  • 0.59%
코스닥

753.22

  • 11.84
  • 1.55%
1/4

인스타그램 숏폼 영상 '릴스'에 광고 기능 도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인스타그램 숏폼 영상 '릴스'에 광고 기능 도입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인스타그램은 숏폼 영상 서비스 '릴스'에 광고 기능을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릴스 광고는 스토리 광고와 동일하게 세로 형태의 전체 화면으로 최대 30초까지 송출되며 '스폰서드(Sponsored)'라고 표시된다. 마음에 들지 않는 광고는 숨기거나 신고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비즈니스에는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툴을 제공한다는 취지"라며 "브랜드 노출 확대 효과와 더불어 다양한 광고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영감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릴스는 간편하게 15~30초 분량의 짧은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국내에는 올해 2월 출시됐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