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롯데백화점, 남성 MZ세대 겨냥 편집숍 '디크루즈' 오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남성 MZ세대 겨냥 편집숍 '디크루즈' 오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백화점, 남성 MZ세대 겨냥 편집숍 '디크루즈' 오픈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롯데백화점은 9일 평촌점에 남성 디자이너 편집숍 '디크루즈'(D'CREWZ)'를 연다고 8일 밝혔다.
디크루즈는 롯데백화점 자체 브랜드(PB) 운영팀이 국내외 상품을 직매입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작하는 브랜드로, 디자이너의 'D'와 동일 목적을 위한 그룹이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Crew'의 합성어다.
패션에 대한 관심이 큰 남성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겨냥해 '엔지니어드가먼츠'(Engineered garments), '니들스'(Needles), '유스'(YOUTH), '셔터'(SHIRTER) 등 국내외 30여개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았다.
디크루즈는 롯데온의 롯데백화점몰에도 단독관을 연다.
롯데백화점은 1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매장을 소개하고 깜짝 특가 할인 상품 등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행사로 12~14일 구매 상품에 아티스트 작품이나 그래픽, 심볼 등을 프린팅해준다.
luc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