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CJ올리브영,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자체브랜드 리뉴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올리브영,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자체브랜드 리뉴얼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CJ올리브영은 자체 스킨케어 브랜드인 '보타닉힐 보'를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인 '바이오힐 보'로 재단장(리뉴얼)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바이오힐 보'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 등 15개 제품을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나머지 제품은 연내 순차적으로 개편해 출시한다.
CJ올리브영은 이번 '바이오힐 보' 리뉴얼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