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추억의 '노티카', 온라인서 만나요"…신세계인터내셔날 재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추억의 '노티카', 온라인서 만나요"…신세계인터내셔날 재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의 패션 브랜드 노티카의 국내 판권을 확보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재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노티카는 1983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해 현재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봄·여름 시즌 제품으로 노티카 로고와 돛 모양의 와펜(장식)을 활용한 맨투맨, 후드티, 조거 팬츠 등을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노티카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라며 "지난해 판권을 확보한 후 홈쇼핑 등을 통해 판매하다 이번에 온라인으로 판로를 넓혔다"고 말했다.
노티카 제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