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56.33

  • 27.71
  • 1.05%
코스닥

856.82

  • 3.56
  • 0.42%
1/4

'클린업 메콩' 캠페인 한화, 글로벌 PR어워드서 올해의 기업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클린업 메콩' 캠페인 한화, 글로벌 PR어워드서 올해의 기업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클린업 메콩' 캠페인 한화, 글로벌 PR어워드서 올해의 기업상
세이버 아시아 퍼시픽 어워드서 본상 6개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한화그룹은 세계 최대 규모 PR 시상식인 '세이버 아시아 퍼시픽 어워드'에서 올해의 기업상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세이버 어워드(SABRE AWARD)는 글로벌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체 홈즈 리포트(Holmes Report)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한화그룹과 광고회사 이노션[214320]은 지속가능성 캠페인 '클린업 메콩-한화솔라보트'로 다이아몬드 세이버 어워드 올해의 기업상을 비롯해 브랜드 빌딩부문, 골드어워드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부문, 사회문제 커뮤니케이션 부문 등 본상 4개를 수상했다.
클린업 메콩은 한화그룹이 베트남 지역 환경문제 해결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한 환경보호 캠페인이다. 한화그룹이 국내기업 최초로 이 시상식에서 올해의 기업상을 차지했다.
한화는 태양광 패널로 작동하는 수상 쓰레기 수거 보트 2척을 제작해 지난해 베트남 빈롱시에 기증했다. 클린업 메콩 캠페인은 앞서 국제 광고제에서도 다수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한화그룹의 글로벌 뉴스룸이 골드어워드 한국 부문, 콘텐츠분야 특화상 디지털 뉴스룸 부문 등 2개상을 수상했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