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42.04

  • 3.01
  • 0.11%
코스닥

872.18

  • 0.24
  • 0.03%
1/4

[그래픽] 코로나19 원격교육 경험 및 인식 분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코로나19 원격교육 경험 및 인식 분석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래픽] 코로나19 원격교육 경험 및 인식 분석

(서울=연합뉴스) 장예진 기자 = 교육부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에서 21일 발표한 '코로나19에 따른 초·중등학교 원격교육 경험 및 인식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교사 10명 중 8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대로 지난 1학기 등교 수업과 병행해 실시된 원격 수업으로 학생 간 학습 격차가 확대된 것 같다고 답했다.
jin34@yna.co.kr
페이스북 tuney.kr/LeYN1 트위터 @yonhap_graphics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