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4.91

  • 30.43
  • 1.24%
코스닥

687.04

  • 11.20
  • 1.66%
1/3

금천미트, B2C용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금천미트, B2C용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17일 B2C용(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천미트는 지금까지는 B2B(기업간거래)용 제품을 위주로 판매했으나 앞으로는 B2C 고기로 제품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동원홈푸드는 설명했다.
'the신선정육'은 도축한 지 3∼5일 된 국내산 돼지고기를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소비자에게 매일 새벽 직배송할 계획이다.
'the신선정육'은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별 한돈 16종과 등심, 안심, 부채살 등 국내산 소고기 7종 등을 판매한다.


jesus786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