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862.23

  • 37.29
  • 1.32%
코스닥

847.49

  • 6.68
  • 0.79%
1/2

롯데온 첫 마케팅 행사 '퍼스트 먼데이' 효과로 매출 2배 늘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온 첫 마케팅 행사 '퍼스트 먼데이' 효과로 매출 2배 늘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온 첫 마케팅 행사 '퍼스트 먼데이' 효과로 매출 2배 늘어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롯데쇼핑의 통합온라인몰 롯데온은 4월 출범 이후 처음 진행한 마케팅 행사인 '퍼스트 먼데이' 당일 매출이 2배 이상 늘었다고 8일 밝혔다.
'퍼스트 먼데이'는 매월 첫 번째 월요일에 시즌 인기 상품 10개와 인기 브랜드 10개의 대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일이었던 7일 매출은 전주 같은 요일 대비 100.9% 증가했다. 판매 건수와 구매자 수도 각각 75.1%, 60.3% 늘었다.
채널별로는 롯데백화점몰과 롯데마트몰 매출이 작년 같은 날 대비 각각 3배, 2배 늘었고, 행사 전날과 당일 유료 회원인 롯데오너스 가입자 수도 평소 대비 2배가량 늘었다.
롯데e커머스 박광석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온에서 처음 진행한 마케팅 행사인 '퍼스트 먼데이'가 성과를 냈다"면서 "다음 달 5일 진행하는 10월 행사에서는 계열사 간 시너지를 내기 위한 혜택을 보강하겠다"고 말했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