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문버그, 중국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텐센트비디오와 협력
-- 동사의 인기 있는 네 개 IP가 이번 달 중국 최고의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인 텐센트비디오에서 구매 가능
(런던 2020년 9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동들을 위해 가치 기반의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유통하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 문버그(Moonbug)[https://www.moonbug.com/ ]는 다차원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중국 최대의 스트리밍 플랫폼 텐센트비디오와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사업을 계속 확장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문버그 최고의 IP 네 개 즉, 고 버스터, 플레이타임 위드 트윙클, 더 삭슨스와 키이위이가 텐센트비디오 유저들에게 즉시 공급된다.
인기 있는 이 애니메이션 작품들은 매력적인 스토리라인과 인터랙티브한 동요를 통해 아이들에게 기본적인 삶의 기술을 가르치면서도 동정심, 공감 및 회복 능력과 같은 건강한 가치들을 높여 준다. 이들 각 작품은 중국어와 영어로 나온다.
문버그의 EMEA 및 APAC 책임자 니콜라스 이글로는 "올해 당사의 전 세계 사업 규모는 엄청나게 커졌으며, 텐센트와의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시장에 우리의 새롭고 더 젊은 브랜드들 몇 개의 노출도가 더욱 확대될 것"이라면서 "텐센트와 같은 최고의 플랫폼과 협력하여 늘어나고 있는 당사 아동 콘텐츠 카테고리를 중국 아동들에게 소개함으로써 그 아이들도 이 작품들을 통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문버그
문버그는 수상 실적이 있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아동들에게 가치 기반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동사의 인기 있는 아동용 작품에는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으며 26개 언어로 번역된 코코멜론, 블리피, 리틀 베이비 붐, 마이 매직 펫 모플, 수파 스트라이카스, 고 버스터, 플레이타임 위드 트윙클, 게코스 개러지, ARPO와 기타 다수 작품이 들어 있다.
동사는 단 2년 안에 유튜브, 넷플릭스, 훌루,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조인, 스카이와 로쿠 등 전 세계 100개 이상의 플랫폼에 배급되는 550시간이 넘는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통해 아동 프로그램 분야의 강자가 되었다. 2020년 5월, 튜블라랩스는 문버그를 전 세계의 전체 시청 시간을 기준으로 하여 최고의 디지털 아동 엔터테인먼트 회사 중 하나로 선정했다.
텐센트비디오
텐센트비디오는 중국 최고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이다. 드라마 시리즈, 영화, 버라이어티쇼, 애니메이션, 스포츠, 다큐멘터리, 뉴스와 기타 다수의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텐센트비디오는 다양한 플랫폼과 기기를 통해 오디언스들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1247970/Moonbug_Tencent_partner.jpg
출처: 문버그(Moonbu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