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웰컴저축은행, 뉴욕 광고제 본상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뉴욕 광고제 본상 수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웰컴저축은행, 뉴욕 광고제 본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정수연 기자 = 웰컴저축은행은 세계 3대 국제광고제로 꼽히는 '2020 뉴욕페스티벌'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시각장애인 한동호 씨가 마라톤을 완주하는 모습을 담은 웰컴저축은행의 광고 영상은 뉴욕 광고제 '디지털/모바일-혁신: 기술' 부문에서 본상을 탔다.
    1957년 처음 개최된 뉴욕페스티벌은 칸 국제 광고제, 클리오 국제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힌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기술을 이용해 시각장애인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js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