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Biti's Hunter, 베트남의 자부심 넘치는 프로젝트 소개
(호찌민시, 베트남 2020년 4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인류의 진보를 대변하는 스니커 브랜드 Biti's Hunter가 이 #ProudlyMadeInVietnam 스토리에 초점을 맞췄다. Biti's Hunter는 진정으로 베트남 국민을 위한 특별 컬렉션 'CANVAS OF PRIDE'를 출시하고, 자부심이 넘치는 베트남 프로젝트를 기념했다. Biti's Hunter는 제품을 여러 캔버스 조각으로 해체하고, 온라인에서 프레임을 공유함으로써 모든 베트남 아티스트, 창작 커뮤니티 및 국민이 #ProudlyMadeInVietnam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고, Biti's Hunter가 만든 디자인을 제작 및 판매하도록 준비시키고, 장려했다. 수익의 10%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퇴치에 사용될 예정이다.
코로나19 팬더믹의 위협 하에 인류는 우리 세대에서 가장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베트남은 코로나19의 확산을 잘 억제한 소수의 국가 중 하나이자, 자부심이 넘치는 프로젝트의 땅으로 부상했다. 베트남 연예인들은 손 씻기 댄스를 만들어 UNICEF로부터 감사 인사를 받았다. 베트남 제빵사들은 용과 빵을 발명하고, 수확물 수출로 고전하는 농부를 지원하고자 하는 좋은 뜻으로 용과 빵 조리법을 널리 공유했다. 베트남은 해외 베트남 국민을 환영하고 보호하기 위해 문을 연 국가가 됐다. 이처럼 베트남에서 진행된 다양한 활동은 베트남의 낙관성, 창의성 및 동정심을 아름답게 구현한다. 매일 나쁜 소식, 위협, 긴장이 넘치는 상황에서 이와 같은 사례는 희망, 믿음 그리고 무엇보다 자부심을 높인다.
이 와해적인 아이디어는 바로 전국적인 관심을 얻고, 전례 없는 참여율을 기록했다. 화가들(베트남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화가인 Huong Giang & VietMax가 메시지 전파를 위해 합류했다)은 독특하고 아름다운 자신의 디자인을 제공했고, 수많은 주요 베트남 브랜드가 여기에 뛰어들었다. 의류(Canifa, Boo, Grimm DC, Verus, Faslink), 도자기(Minh Long), 문구(Thien Long), VinID(전자 지갑), Admicro(프로그래밍학 광고), Shopee(전자상거래) 등 여러 산업에서 여러 브랜드가 제출된 작품을 자사에 맞춰 수정하고, 최전방 현장에 수익의 10%를 기부하기로 했다.
일주일도 되지 않아 2만 건에 달하는 사전 주문이 들어오고, 이 운동에 참여하는 브랜드가 증가하면서, 베트남 젊은이들로부터 압도적인 반응을 얻었다. Biti's Hunter는 베트남 국민이 하나가 되는 운동에 제대로 불을 지폈다. CANVAS OF PRIDE는 전국에 걸쳐 긍정적인 기운을 전파하는 메이드-인-베트남 프로젝트가 됐고, 단결, 창의성, 낙관성, 회복 탄력성 등을 보여주는 또 다른 자부심 넘치는 사례를 기념하고 고무시킬 전망이다.
영상 - https://cdn5.prnasia.com/202004/BitisHunte/video.mp4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413/2775111-1-a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413/2775111-1-b
출처: Biti's Hunter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