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PRNewswire] 시스테크, 타케다파마슈티컬인터내셔널에 첫 일련번호 부여 라인 설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RNewswire] 시스테크, 타케다파마슈티컬인터내셔널에 첫 일련번호 부여 라인 설치

-- 러시아의 새로운 규정에 맞춰

(프린스턴, 뉴저지주 2020년 1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브랜드 보호 및 디지털 정품 인증 분야의 세계적인 기술 리더 시스테크(Systech[https://www.systechone.com/solutions/brand-protection-anti-counterfeiting-anti-diversion/ ])는 러시아의 새로운 일련번호 부여 규정에 맞추기 위해 타케다(Takeda[https://www.takeda.com/en-us/ ])의 일련번호 부여 라인을 성공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2019년 10월 1일이 러시아연합의 의약품 레이블 시스템(암호화된 일련번호 및 위치 추적 시스템) 설치의 첫 마감일이었다. 질병 분류상 7 그룹에 속한 고가 약품 포장에는 러시아 특유의 이들 기술 지침에 따라 일련번호의 부여가 필요했기에 타케다의 일련번호 부여 라인들은 10월 1일의 마감을 준수해야만 했다.

러시아 일련번호 규정[https://blog.systechone.com/blog/russia-the-deadlines-are-almost-upon-us-and-the-clock-keeps-ticking ] 준수에 필요한 하나의 핵심 과제는 암호 코드의 사용을 요구하는 새로운 의약품 레이블 규정이다. 이 규정은 식별 번호 인쇄와 타케다의 일련번호 정보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기술 요구 사항들을 엄청나게 변화시켰다. 또한 이들 변화에 따라 모든 포장 라인의 광학 및 인쇄 장비가 새로운 암호 코드 데이터 메트릭스를 통해 바코드를 인쇄하고 검증할 수 있는지도 점검해야만 했다. 이러한 점검 작업은 인쇄 및 광학 장비 표준화에 크게 집중한 타케다의 정책에 따라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안에 이루어졌다.

타케다는 시스테크의 오래된 고객으로서 동사와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10월 1일 마감을 맞추기 위해 자신의 일련번호 부여 라인을 업그레이드했다. 타케다는 이 새로운 규정을 준수해야만 하는 5개 국가에 모두 25개의 시스테크 일련번호 부여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시스테크의 제품 관리 및 전략 담당 수석부사장인 데이비드 드장은 "이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서는 시스테크와 공격적으로 일해야 했기 때문에 우리는 타케다의 모든 생산 라인에 필요한 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2019년 초 동사와 협력하기 시작했다"면서 "우리는 일의 진행 과정에서 과속 방지턱에 여러 번 부닥쳤지만 이제 타케다는 최초로 상용화된 암호 코드 배치를 생산하고, 그 배치가 전체 공급 체인에서 러시아 정부 데이터베이스(CRPT)에 보고될 수 있도록 만든 확실한 선두 주자가 되었다"고 말했다.

타케다의 일련번호 부여 및 디지털 담당 책임자인 마이클 리터는 "전 세계에 분산된 이렇게 많은 수의 일련번호 부여[https://www.systechone.com/product/serialization-regulatory-compliance-uniseries/ ] 라인을 이러한 기간 내에 생산을 유지하면서 업그레이드한 것은 시스테크의 전 세계 사업망과 일련번호 부여의 전문성에 대한 증거"라고 말했다.

시스테크
시스테크는 디지털 정품 인증 및 위치 추적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위조품에 대처하고, 미인가 지역 판매를 방지하며, 규제를 준수한다. 의약품 일련번호 부여 분야의 선구자로서 수십 년 동안 쌓아온 경험에 바탕을 두고 개발된 당사의 종합적인 브랜드 보호 제품들은 공급 체인에 대한 위협과 싸우는데 필요한 실시간 정보, 행동에 옮길 수 있는 제품 데이터, 디지털 커넥티비티와 소비자 관여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여러 업계의 세계적인 브랜드들은 당사에 의존하여 그들의 제품을 제조 단계에서부터 소비자의 손에 이르기까지 정품으로, 안전하게 그리고 서로 연결될 수 있도록 유지하고 있다. 우리는 함께 브랜드 보호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https://www.systechone.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Jefferson Barr, 마케팅 담당 부사장
+1 609-235-8446
Jefferson.barr@systechone.com

사진 - https://mma.prnewswire.com/media/461585/Systech_Logo.jpg

출처: 시스테크(Systech International)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