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86.04

  • 81.12
  • 1.95%
코스닥

932.37

  • 4.97
  • 0.53%
1/8

"가전의 본질은 편리함" 대유위니아, 브랜드 슬로건 발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전의 본질은 편리함" 대유위니아, 브랜드 슬로건 발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가전의 본질은 편리함" 대유위니아, 브랜드 슬로건 발표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071460]와 위니아대우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편하게 하다)를 13일 발표했다.
    새 슬로건에는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의 본질적 가치인 '편리함'과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활용되고 '위니아스토리' 페이스북 채널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acui72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