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쥐띠 새해 맞아 '톰과 제리' 캐릭터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SPC그룹은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내년 1월 한 달간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신년 캠페인 '해피 2020'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SPC그룹이 이어 온 '디자인 컬처 프로젝트'의 하나로, 국내 유망 아티스트와 손잡고 감각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새해 캠페인은 공공미술·뉴미디어·영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는 허재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협업한다.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파스쿠찌·잠바주스 등 7개 브랜드가 참여해 관련 제품 38종을 출시한다.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를 테마 원료로 해 치즈케이크, 크림치즈도넛, 치즈크림티 등을 내놓는다.
다음 달 20일부터 브랜드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톰과 제리 LED 제기'를 살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