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4.24

  • 20.97
  • 0.81%
코스닥

736.00

  • 8.59
  • 1.18%
1/3

신세계푸드, 온라인 베이커리 강화…냉동 케이크 2종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세계푸드, 온라인 베이커리 강화…냉동 케이크 2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신세계푸드는 '밀크앤허니' 브랜드 냉동 케이크 'ㅋㅇㅋ' 2종을 내놓고 온라인 베이커리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1∼2인 가구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1만원 이하 냉동 케이크를 선호하는 것에 주목했다"며 "맛과 품질은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냉동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냉동 케이크는 '스노우 티라미수 크림케이크'와 '크림치즈 당근케이크'다.
1∼2인 가구가 한 번에 즐기기 쉽도록 340∼350g 크기로 출시됐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