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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호텔베드, 호텔 파트너 대상 비국내 장기 투숙객 유치 촉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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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호텔베드, 호텔 파트너 대상 비국내 장기 투숙객 유치 촉진

-- 호텔베드가 호텔 파트너들에게 제공하는 예약의 50% 이상이 적어도 4박 이상이며, 24%는 7박 이상입니다.[1]
-- 높은 비율의 비국내 투숙객들에 의해 촉진되는 장기 투숙 현상은 60,000개 이상의 여행사, 여행운영사, 항공사 및 전 세계 고객우대 제도로 이루어진 호텔베드의 네트워크에서 기인합니다.
-- 호텔베드는 더 먼저 예약하고, 더 적게 취소하며, 더 오래 머무르고, 목적지에서 더 많이 지출하는 고가치 투숙객들을 호텔업체들에 제공하는 유통 채널을 약속합니다.

(팔마 2019년 12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의 선도적인 베드뱅크인 호텔베드(Hotelbeds[https://www.hotelbeds.com/home ])가 전 세계적으로 6만개 이상의 여행상품 거래 구매자 네트워크를 통해 호텔 파트너들에 예약된 평균 숙박 일수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호텔 업체들에 높은 가치의 투숙객들을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해당 회사는 50% 이상의 예약이 4박 이상이고, 24%는 7박 이상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호텔베드는 전 세계적으로 140 이상의 원천 시장으로부터 6만개 이상의 여행사, 여행운영사, 항공사, 고객 포인트 제도로 이루어진 네트워크를 통해 호텔 파트너들에게 최고 품질의 점증하는 예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B2B 여행상품 구매자를 통한 예약은 높은 비율의 비국내 및 장기 투숙 여행객들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호텔업체들에 평균적으로 더 오래 투숙하는 것은 물론 더 먼저 예약하고, 더 적게 취소하고, 더 오래 체류하고, 목적지에서 더 많이 지출하는 점증하는 투숙객들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적 수준에서, 호텔베드를 통해 이루어진 예약의 60% 이상이 비국내 원천 시장에서 발생하였고, 일부 수요가 많은 목적지는 훨씬 더 큰 비율의 국제 투숙객들을 등록하였습니다.

호텔베드 매니징 디렉터 Carlos Munoz는 "장기 투숙객들은 비국내 장기 투숙객인 경향이 있고 평균적으로 더 먼저 예약하고, 더 적게 취소하고, 목적지에서 더 많이 지출하고, 더 자주 되돌아오기 때문에 더 많은 숙박 일수는 단지 더 많은 매출뿐만 아니라 수익 증가를 의미한다면서, 이 때문에 호텔업체들이 장기 투숙객들에게 상당한 가치를 둔다고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당사를 통한 예약의 50% 이상이 현재 적어도 4박 이상이고 24%가 7박 이상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해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당사는 현재 여행사, 여행운영사, 항공사 및 포인트 상환 제도를 포함하여 6만 개 이상의 고가치 B2B 구매자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당사가 계속해서 이들 고가치 B2B 구매자 기반을 늘려감에 따라 당사가 호텔 파트너들에게 제공하는 예약 한 건당 평균적인 투숙 기간 및 가치를 계속해서 늘려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1] All data based on reservations made via Hotelbeds during the 2018 / 19 financial year (ended 30 September 2019).

호텔베드(Hotelbeds) 소개

호텔베드는 세계의 선도적인 베드뱅크입니다.

분화되고 복잡한 여행 지형에서, 호텔베드는 전 세계를 통틀어 180,000개 이상의 호텔들에 점유율을 현저하게 높여주고 객실당 수입(RevPAR)을 최적화시켜주는 한편 호텔업체의 직접적인 유통 전략과 경쟁하지 않는 가운데 높은 가치의 보완적 유통 채널에 대한 접근권을 제공합니다.

홀 세일 채널에서는 호텔베드 브랜드로, 여행사 채널에서는 베드온라인(Bedsonline) 브랜드로 영업하고 있는 이 회사는 140개 이상의 원천 시장으로부터 6만개 이상의 여행사, 여행운영사, 항공사 및 고객 포인트 제도를 연결합니다. 이들 채널은 호텔 파트너들에게 더 앞서 예약하고, 덜 취소하고, 목적지에서 더 많이 지출하고, 더 오래 투숙하는 재방문 투숙객들을 제공합니다.

숙박에 더하여, 호텔베드는 2만 4천개의 환승 경로와 1만8천개의 활동은 물론 관광지, 티켓 및 차량 렌털을 제공하는 여행 부속 상품들에 대한 세계 최대의 B2B 판매사이기도 합니다. '침대를 넘어(Beyond the Bed)' 제품군으로 영업하고 있는 이 회사는 호텔업체들과 여행 유통 파트너 모두에게 선도적인 고수익 상품을 쉽게 통합하여 상업화할 수 있는 효율적인 플랫폼과 강력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스페인 팔마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60개 사업장을 통틀어 5천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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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209/2664609-1
호텔베드, 호텔 파트너 대상 비국내 장기 투숙객 유치 촉진

출처: 호텔베드(Hotelbed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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