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MTOS 2019, 중국 남서부 구이저우성에서 개최
-- Xinhua Silk Road 발표
(베이징 2019년 10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요일, 중국 남서부 구이저우성 첸시난 부이-마오족 자치구의 수도 싱이에서 2019 국제 산악관광 및 야외 스포츠(Mountain Tourism and Outdoor Sports, MTOS) 회의가 개최됐다.
이틀간 진행된 이 행사에는 전 세계 산악 여행과 야외 스포츠 분야의 유명 인사, 유명 기업 및 여행사를 포함해 1,200명 이상의 참가할 것으로 기대됐다.
MTOS는 2015년부터 4년 연속으로 성공리에 개최됐으며, 중국 내각 국무원이 승인한 유일한 산악관광 부문의 국제 회담이다. MTOS는 산악관광 개발, 높은 수준의 관광 서비스 및 기반시설 건설에 초점을 맞춘 회의다.
MTOS는 일대일로 이니셔티브(Belt and Road Initiative, BRI) 하에 사람들 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산악관광과 야외 스포츠의 발전에 관한 의견을 국내외적으로 전파 및 교환하는 고급 플랫폼이 됐다.
첸시난 부이-마오족 자치구는 카르스트산과 봉우리, 고원 호수, 폭포, 협곡 같은 천연자원이 풍부해 야외 스포츠와 산악관광을 발전시키는 데 독특한 이점이 있다.
최근 수년간 첸시난은 피트니스 붐을 따라잡고, 하이킹, 자전거, 오프로드 차량, 야외 낚시, 래프팅 등 관광 사업 개발을 촉진하는 다양한 야외 스포츠 행사를 개발하는 데 집중했다.
Qianxinan Daily의 보도에 따르면, 2019년 중국 국경일 연휴에 첸시난의 관광 수익은 전년 대비 36.74% 증가한 38억 위안을 돌파했다고 한다.
첸시난은 유명한 국제 산악관광지이자, 국립관광 시범지구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첸시난은 풍부한 산악 자원을 바탕으로 관광사업 기반시설도 개선하고 있다. 2015년부터 357개 관광 프로젝트에 700억 위안 이상을 투자했으며, 수많은 양질의 관광 명소, 핵심 경로 및 산악관광지를 조성했다.
MTOS는 첸시난의 노력으로 인해 산악관광 자원과 야외 스포츠 개발을 국내외 관광객에게 선보일 중요한 창이 됐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09102.html
출처: Xinhua Silk Road Information Servic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