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32살 된 목캔디, 젊은 층 겨냥한 신제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32살 된 목캔디, 젊은 층 겨냥한 신제품 출시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롯데제과는 장수 제품 '목캔디'의 신제품 '목캔디 텐션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목캔디는 1988년 처음 선보인 이래 32년간 인기를 끈 제품이다.
목캔디 텐션업은 20∼30대를 겨냥해 페퍼민트 에이드나 피치플럼 에이드 등 탄산음료 맛을 내세웠다. 청량감은 살리면서 색다른 맛을 낸다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제품은 휴대성을 높이고자 판 껌 형태와 같은 스틱 팩 포장을 사용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