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7

마켓컬리, 가독성 높인 새 BI 공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가독성 높인 새 BI 공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마켓컬리, 가독성 높인 새 BI 공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온라인 식품 배송업체 마켓컬리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20일 공개했다.
    새로 공개한 BI는 마켓컬리의 대표색상인 보라색을 뚜렷하게 살리고, 기존의 로고 형태를 보존하면서도 전체적인 균형감을 보정해 가독성을 높였다.
    신규 BI는 23일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PC 웹사이트에, 25일부터는 각종 포장재에 적용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