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승객에 두바이 호텔 최대 35% 할인
(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에미레이트항공은 아랍에미리트(UAE) 내 호텔 체인과 제휴해 오는 9월 30일까지 숙박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모션 참여 호텔 체인은 아코르,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 에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 메리어트다.
아코르와 메리어트는 각각 최대 30%,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르즈 할리파의 총 11개 층을 차지하고 있는 아르마니 호텔 두바이는 35%까지 할인된다.
어드레스 호텔 & 리조트, 로브 호텔 등을 보유한 에마르 호스피탈리티 그룹도 최대 35%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어드레스 다운타운, 어드레스 불러바드, 어드레스 두바이 몰, 팰리스 다운타운 호텔 투숙객은 두바이 아쿠아리움, 언더워터 동물원, VR 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시그니처 할인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에미레이트항공 승객에게 아랍에미리트 전역의 쇼핑몰, 레스토랑, 테마파크 등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에미레이트항공은 인천∼두바이 노선 항공편을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숙박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항공 웹사이트(www.emirates.com/kr/korean/destinations_offers/dubaisumm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kl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