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미샤, 中 쇼핑 축제서 31억원 매출…작년보다 39%↑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미샤, 中 쇼핑 축제서 31억원 매출…작년보다 39%↑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중국 주요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하는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 전년 대비 39% 증가한 1천819만 위안(31억 원) 매출을 올렸다고 10일 밝혔다.
이 페스티벌은 중국 거대 온·오프라인 플랫폼인 징둥(京東) 창립기념일을 기념해 시작한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다. 알리바바의 T몰(톈마오·天猫)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들이 참여한다.
올해 페스티벌은 지난 5월 25일 시작된 사전 주문부터 지난달 30일 종료된 '아듀 세일'까지 한 달간 이어졌다.
에이블씨엔씨는 행사 기간 가장 많이 팔린 미샤 제품은 비비크림이었다고 소개했다. 최의경 해외사업부문 전무는 "중국 왕훙과 아이돌을 기용한 다양한 행사를 하는 등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성과가 나타났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