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최진혁 4년만에 국내 팬미팅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배우 최진혁이 4년 만에 국내 팬미팅을 열고 팬과 만났다고 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가 5일 밝혔다.
최진혁은 지난 1일 강남 삼성동 SM타운에서 단독 팬미팅을 열고 노래, 출연작, 명장면 재구성과 상황극 등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선물했다.
그는 다음 달 방송할 KBS 2TV 드라마 '저스티스'로 돌아온다.
▲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파파독'의 새로운 시즌 '파파독: 개 수상한 이웃 뉴 에피소드'를 이날 오후 8시 선보인다.
이번 시즌은 필사적으로 개 조각상을 찾는 '파파(봉구)' 가족과 악당 가족의 모습이 그려져 전 시즌보다 더 쫄깃한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배우 이수민이 아티스트컴퍼니와 전속계약 했다.
2010년 드라마 '욕망의 불꽃'으로 데뷔한 이수민은 2014년 EBS 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진행을 맡아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아티스트컴퍼니에는 이정재, 정우성, 염정아, 고아라, 고아성, 김예원, 김의성, 김종수, 박소담, 배성우, 신정근, 이솜, 이엘, 정원중, 차래형, 장이정, 윤종빈, 최수임, 이동민, 손민호, 손지현 등이 소속됐다.
▲ 방송인 신아영이 한-아세안 30주년 기념 '아세안 위크' 개막식 MC로 발탁됐다.
한-아세안 대화 관계 수립 30주년을 기념하고 11월 한-아세안 특별 정상 회의의 성공적인 개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동남아 10개국의 음악, 패션, 문화를 한눈에 보는 다양한 전시가 운영된다.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 JTBC는 오는 16일 밤 10시 50분 새 예능 '찰떡콤비'를 처음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은 단짝 친구와 함께 동네를 누비며 즐거웠던 어린 시절로 돌아가 다양한 추억의 게임과 토크를 즐기는 '뉴트로 버라이어티'이다.
네 쌍 콤비 이수근-은지원, 정형돈-데프콘, 이용진-이진호, 배구선수 김요한-문성민이 출연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