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PB속옷, TV 쇼핑 진출해 판로 다각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의 자체브랜드(PB) 속옷이 백화점을 넘어 온라인과 TV 쇼핑 등으로 판로를 넓혀나가고 있다.
신세계는 자체브랜드 속옷 편집매장 '엘라코닉'이 오는 29일 신세계 TV 쇼핑에서 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판매되는 제품은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 TV 쇼핑이 공동 기획한 상품이다.
여름에 맞는 인견 소재를 사용한 노와이어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다.
2017년 8월 처음 문을 연 신세계 엘라코닉은 몸을 덜 조이는 편안한 속옷의 인기와 함께 1년 반 만에 매출이 6배 넘게 증가했다.
또 백화점에서 처음 시작했지만, 온라인과 TV 쇼핑, 면세점에 입점하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만나고 있다.
엘라코닉은 SSG닷컴은 물론 W컨셉 등 유명 온라인몰에 잇따라 입점했고 올해 들어 4월까지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늘었다.
신세계는 지난해 TV 쇼핑을 통해 엘라코닉 라운지 웨어를 선보였을 때 1시간 만에 1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고 품절 사태가 빚어질 만큼 인기를 끌어 이번에는 속옷까지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