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HD버전 방송 外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 MBC ON은 1996년 드라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디지털 리마스터링해 HD급 고화질 영상으로 방송한다고 17일 밝혔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은 치매에 걸린 시어머니를 모시며 가족을 위해 평생을 헌신해온 평범한 가정의 어머니가 어느 날 말기 암 진단을 받은 후 가족들과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나문희, 주현, 김영옥 등이 출연했다.
22일 오후 9시 전편 연속 방송.
▲ XtvN은 프로파일링 데이팅 쇼 '로맨스 탐정'을 17일 밤 12시 10분 방송한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과학적 증거와 데이터, 경찰 수사 기법을 통해 진정한 짝을 찾아내는 예능이다. 배우 박진희가 '로맨스 탐정' 팀장으로 출연한다.
▲ 션과 정혜영 부부가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강남구 역삼동 GS타워 1층 아모리스홀에서 자선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바자회는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바자회엔 션·정혜영 부부의 소장품과 80여개 브랜드의 물품이 준비됐으며,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위너, 아이콘, 산다라박을 비롯해 이영표 전 축구 국가대표와 배우 다니엘 헤니, 박보검, 성훈 등 유명 인사들의 애장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바자회 수익금은 전액 컴패션에 기부돼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 100명의 양육비로 사용된다. 컴패션은 션·정혜영 부부와 각 분야의 전문가, 기업인 등으로 구성된 자선단체다.
nor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