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10.62

  • 24.38
  • 0.59%
코스닥

934.64

  • 0.36
  • 0.04%
1/7

일동후디스, 3∼9세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동후디스, 3∼9세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일동후디스, 3∼9세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일동후디스는 3∼9세 어린이를 겨냥한 식품 브랜드 '키요'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분유·이유식 등 0∼2세 영아를 위한 식품은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3세 이상 아이들 식품은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다"며 "성인 식품은 맛이 지나치게 자극적이고, 지방·탄수화물·나트륨이 높아 비만과 편식 등을 불러올 우려가 있다"고 취지를 전했다.
    그러면서 '키요'는 편식하기 쉬운 3∼9세 아이들이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영양 설계와 재료 선별에 오랜 시간 공들인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촉촉한 두부 와플, 그릭 요거트 젤리, 순한 감자볼, 진한 맥앤치즈, 순한 리소토 소스 등 5종이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