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PRNewswire] CIFF 광저우, 무역과 제품 출시 위한 가장 영향력 있는 플랫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RNewswire] CIFF 광저우, 무역과 제품 출시 위한 가장 영향력 있는 플랫폼

-- 새로운 모든 것은 CIFF를 통한다

(광저우, 중국 2018년 11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43회 중국국제가구박람회(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CIFF)가 제품 부문에 따라 두 단계로 나뉘어 광저우에서 열린다. 1단계는 2019년 3월 18~21일에 진행되며, 홈 가구, 야외 및 레저 가구, 홈 데코 및 홈 직물을 전시한다. 2단계는 3월 28~31일에 진행되며, 사무실 가구, 호텔 가구, 부대용품, 메탈 가구, 공용 공간과 리셉션 공간을 위한 가구를 비롯해 가구 산업을 위한 소재와 기계류도 전시한다.

제43회 CIFF 광저우의 키워드는 단연 '흥미진진함'과 '혁신'이다. 완전히 새로워진 CIFF 광저우는 760,000㎡가 넘는 전시공간에서 4,100개가 넘는 전시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제43회 CIFF의 주제는 '신제품 출시와 무역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Platform of first choice for launch of new products and trade)'이다. 이 주제는 전시업체의 혁신을 선보일 최고의 국제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하는 CIFF의 끊임없는 노력을 강조한 것이다. 또한, CIFF는 점점 증가하는 외국인 전문가를 포함한 부문별 전문가를 환영하는 것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사실 CIFF는 지난 수년간 모든 중국 무역박람회와 비교해 가장 많은 수의 해외 바이어를 유치하며, 꾸준히 1위를 기록했다. CIFF는 해외 사업자 수 30,000명, 총 방문객 수 200,000명을 기록하며, CIFF의 세계적인 가치와 관심을 증명했다.

CIFF는 경제적 관점뿐만 아니라 좋은 생활 문화 관점에서도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을 반영한 자랑스러운 선두주자로 입증되고 있다. 디자인과 품질 측면에서 점점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중국의 모든 최신 경향과 제안 상품을 CIFF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로워진 박람회

CIFF는 전시업체와 방문객의 수요에 대응하고, 최고의 조직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며, 가장 중요한 브랜드를 유치했다. 또한, 수많은 행사와 세미나를 구성하는 한편, 혁신된 기능성 리셉션과 회의 공간 및 VIP 라운지를 갖춘 상업적인 분위기와 편안한 환경을 구축하고, 완전한 전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끊임없는 쇄신이 가능한 박람회로 부상했다.

나아가 CIFF는 자체 이미지도 쇄신했다. 사실 올해 CIFF는 CIFF에서 대변되는 전체 가구 산업 공급망의 내용을 통합하는 단일 이미지로 홍보하며, 5개 주요 부문을 해당하는 주요 색과 상징적인 가구로 나타낼 예정이다.

새로운 배치

CIFF의 독특한 측면 중 하나는 단연 전체 가구 산업(홈 가구, 홈 데코 및 홈 직물부터 야외와 사무실 가구와 부품 및 기계류 박람회인 CIFM/interzum guangzhou까지)공급망을 대변하는 방식이다.

박람회 배치는 더욱 최적화됐다. 5개 주요 부문과 7개 공간에 걸쳐 1단계를 업그레이드했다. 이 과정에서 고급 수입 공간, 디자인 패션 공간, 주택 전체 맞춤 공간, 부드러운 장식 생활 공간, 여가 생활 공간, 효율적인 사무실 공간, 및 스마트 홈 공간 등과 같은 개별 경향에 집중하는 방식을 선택했다.

총 면적이 90,000㎡에 달하는 세계주의 정신을 강화한 세 개 전시관은 고급 수입가구와 더불어 항상 더 나은 삶의 질을 모색하는 중국 시장의 수요를 완벽하게 충족할 고급 가구에 전적으로 집중할 예정이다.

1.1 전시관은 디자인 & 독점적인 맞춤 가구 전시관으로서, 디자이너, 고급, 모듈성 및 맞춤 가구를 선보인다.

2.1 전시관은 디자인 전시관으로서, 개성이 가득한 매력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대형 상위 기업 제품을 선보인다.

6.1, 7.1, 8.1 전시관에서는 맞춤 가구와 스마트 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제품을 볼 수 있다.

가구 부대용품과 직물에 초점을 맞춘 15.2 전시관은 국제 관객을 대상으로 하며, 16.2 전시관에서는 조명 브랜드를 선보인다.

박람회 단지 D 구역에서는 발코니 디자인 대회나 가든 쇼 같은 다양한 행사와 활동을 통해 야외 및 여가 가구 부문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무실 가구를 전시하는 2단계에서는 전시 배치를 더욱 확장하고 최적화할 예정이다. 캔톤 페어 단지 근처에 있는 난펑 국제컨벤션전시센터를 스마트 사무실과 지능형 솔루션 공급에 적합한 지원 제품을 전시하는 CIFF E 구역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CIFM/interzum Guangzhou는 가구 생산에 사용되는 가장 수준 높은 소재와 기술을 선보이는 전문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여러 활동을 진행한다.

업그레이드된 행사

CIFF는 가구 업계 경향을 소개하고자 대규모 공간에서 풍부한 디자인 활동과 전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렇나 행사로는 홈 가구 디자인 쇼, 중국 인테리어 & 장식 회의, 세계 정원 라이프스타일 축제, 사무실 생활 주제관 등이 있다. 올해의 최신 혁신인 세계 새로운 홈 제품 테마쇼도 열린다. Sina.com과 공동으로 준비한 이 테마 전시회는 개인화, 거실, 식당, 침실 및 야외 가구 등과 같은 영역에서 혁신을 선별해서 보여준다.

10도 평행 공간 전시회에는 CIFF, home.163.com, 10명의 가장 중요한 디자이너와 10곳의 유명 홈 가구 업체가 참여해서 디자인 분야 내의 다양한 상호작용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문객은 가장 흥미진진한 순간 탑 10을 강조한 지도를 따라가면서 전시회를 감상하고, 이를 통해 모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디자인 드림쇼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전통적인 브랜드를 소개하고, 디자인 브랜드와 신생 인터넷 브랜드를 선보이며, 공공복지, 그린 디자인 및 그린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홀로그램 영사로 집안 공간을 연출하고자 기술을 활용할 예정이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이자 홍콩 실내디자이너협회 명예자문인 Liang Jinghua 및 중국 최대 웹 장식 플랫폼 Tubatu와 공동으로 실현된 젊은 층을 위한 스마트 홈에서는 진취력을 가진 젊은 층의 주택을 위한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CIFF 광저우: 2019년 3월 18~21일 및 28~31일 개최

CIFF 추가 정보: www.ciff.furniture
고해상도 사진 다운로드[https://goo.gl/xnrPJQ ]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122/2307653-1
CIFF Guangzhou, 18-21 March and 28-31 March 2019

출처: China International Furniture Fair (Guangzhou)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