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eraphim Solar, 베트남에서 80MW 공급 계약 체결
(창저우, 중국 2018년 11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Jiangsu Seraphim Solar System Co., Ltd.("Seraphim")가 최근 두 개의 개별 PV 프로젝트와 기념비적인 신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베트남에서 진행되는 두 PV 프로젝트의 발전량은 총 80MW에 달한다. 이 두 태양광 발전소는 베트남 AMI Renewables와 필리핀 AC Energy의 합작투자 프로젝트다. Seraphim은 내년 4월 말 주문일을 목표로, PV 모듈을 공급하기로 합의했다.
이 중 첫 번째 프로젝트인 30MW BMT 태양광 발전소 프로젝트는 닥락 주 Krong Pac 지구 Ea Phe and Krong Puk Commune에 건설되고, 두 번째 프로젝트인 50MW KH 태양광 발전소 프로젝트는 카인호아 성 Cam Lam 지구 Cam An Nam Commune에 건설될 예정이다. 두 프로젝트 모두 ERS Energy Sdn Bhd가 건설을 맡았다. ERS Energy Sdn Bhd는 본사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있는 동남아시아 굴지의 EPC 건설업체 중 하나다.
Seraphim 사장 Polaris Li는 "이 대표적인 두 프로젝트에 단독으로 모듈을 공급하게 돼 영광"이라며 "이는 자사의 첫 번째 베트남 프로젝트이며, 앞으로 베트남에서 더 많은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베트남은 현재 동남아시아 최대의 PV 시장"이라면서 "베트남에서 자사의 실적은 차후 미래 프로젝트의 성공 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RS Energy Sdn Bhd 상무이사 Jonathan Kan은 "Seraphim과 협력하게 된 것은 기쁜 일"이라며 "Seraphim의 전문성과 사전에 중요한 이정표를 알리고자 하는 의지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Seraphim은 전 세계적으로 6기가와트 이상 설치했다"면서 "이번 협력이 베트남에서 성공 공식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강조했다.
Seraphim 소개
2011년에 설립된 Seraphim은 단시간에 인상적인 성과를 올렸다. Seraphim은 BNEF로부터 1급 인증, DNV GL로부터 최고 실적 기업 지위, 그리고 전 세계 까다로운 고객으로부터 충성도를 확보했다. 총 용량이 3GW에 달하는 Seraphim은 전 세계 고객에게 양질의 제품과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금까지 6기가와트가 넘는 Seraphim 제품이 30개국 이상에 설치됐다.
ERS Energy 소개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ERS Energy는 전문적인 인력과 300MW 고지를 향해 빠르고 다가가는 태양광 설치 발전용량 경험을 바탕으로, 대규모 태양광 설치부터 소규모 소매 시스템까지 광발전(PV) EPCC와 시스템 통합을 제공하는 태양에너지 기업이다. 2009년에 설립된 ERS Energy는 말레이시아 최대의 태양광 발전소를 건설했으며, 추가 확장을 통해 아세안 국가에서 태양 재생에너지 발전에 일조하고 있다.
출처: Seraphi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