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16집 첫곡 오늘 공개…개코 피처링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가수 이문세가 16집 '비트윈 어스'(Between Us) 선공개곡 '프리 마이 마인드'(Free My Mind)를 16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소속사 케이문에프엔디에 따르면 '프리 마이 마인드'는 이문세가 작사·작곡하고 다이나믹듀오의 개코가 랩을 더했다. 두 사람은 고군분투하지만 한없이 불안한 청춘의 자화상, 그런 청춘을 보듬고 격려하는 마음을 나눠 노래했다.
이문세는 이날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노래 가사 일부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우린 엄지 두 개로 대화할 뿐 더 이상 눈 보고 얘기하지 않지/ 타인 앞에서 난 자꾸 손이 떨려/ 진짜 관계에서 나는 악필', '가위로 재단한 듯/ 계산한 듯 사랑도 다 주고 싶지 않아/ 시대 흐름이라면 난 순응하는 중/ 큰 모험을 걸고 싶지 않아'란 노랫말로 개코의 랩 부분으로 보인다.
소속사는 "청춘이 남몰래 겪고 있을 우울함과 심리적 방황을 솔직하게 풀어내고, 이를 진심으로 어루만지는 가사를 통해 세대 공감을 끌어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앞서 이문세는 3년 반 만의 16집 발매를 예고하며 밴드 잔나비 등 네 팀의 후배 뮤지션과 협업했다고 밝혔다. 아직 두 가수는 공개되지 않았다. 16집 전곡은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mim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