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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오프라인 상설매장 '플러스샵' 확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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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오프라인 상설매장 '플러스샵' 확대한다



(서울=연합뉴스) 이유미 기자 = 현대홈쇼핑이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낸다.
현대홈쇼핑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네 번째 오프라인 상설매장인 '플러스샵'(PLUS#)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과 대구점에도 각각 9월, 10월에 매장을 열 예정이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신관 1층에 자리 잡은 플러스샵은 약 100㎡ 규모로, 현대홈쇼핑의 인기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살 수 있는 상설매장이다.
이곳에서는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PB)를 비롯해 프라다, 버버리, 펜디, 보테가베네타 등 명품 브랜드까지 총 30여 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기존 현대백화점 아웃렛 3개 점(동대문·송도·가든파이브)에서 운영 중인 플러스샵은 점포별로 월평균 1억5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현대백화점의 아웃렛 출점 전략에 맞춰 오프라인 매장을 TV와 온라인(모바일)에 이은 제3의 채널로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오프라인 접점을 활용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gatsb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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