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어린이 콘텐츠 기업 '캐리소프트' 마케팅 전담
(서울=연합뉴스) 이승관 기자 = 현대차그룹 계열의 종합광고대행사인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는 11일 어린이 콘텐츠 전문기업인 캐리소프트와 '마케팅 렙'(Marketing Rep)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마케팅 렙은 광고, 프로모션 등을 기획·제작·실행하는 마케팅 대행사와 미디어의 광고를 대행하는 미디어렙을 결합한 개념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이노션은 앞으로 캐리소프트가 생산·운영하는 콘텐츠 및 채널의 마케팅 업무 전반을 독점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됐다.
간접·가상광고 상품 개발 및 판매, IPTV 채널의 일반 광고 판매, 캐리소프트 출연자에 대한 모델 에이전시 등의 업무를 모두 맡게 되는 것이다.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로 유명한 캐리소프트는 어린이 영상 콘텐츠를 유튜브 등에 연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중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하면서 전 세계 구독자 수 800만명을 확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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