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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百, 인플루언서 활용해 마케팅 채널 다변화
'상아튜브'와 메이크업브랜드 '나스' 소개 바이럴마케팅 영상촬영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스타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고 온라인몰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마케팅 채널 다변화에 나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4일 뷰티 인플루언서 '상아튜브'와 함께한 2차 동영상 바이럴 캠페인의 하나로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상아튜브'는 이날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의 신제품 및 메이크업 노하우와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 신규로 선보인 아이스크림 브랜드 'EBA'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영상으로 담았다.
촬영 영상은 이달 말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관련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별도로 진행해 매출로 연계한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상아튜브'와 3월에 1차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은 바 있다.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선 4월 2주간 영상 내 상아튜브에서 소개된 제품을 중심으로 '갤러리아X상아튜브' 기획전을 진행, '톰포드 뷰티'의 매출을 전년 동기간 대비 55% 끌어 올린 바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또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올여름에는 15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셀러브리티 네일 아티스트 'ONNU'와 협업해 네일 스티커와 파우치를 제작했다.
천안에 있는 센터시티에서는 14일까지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SNS상에서 소개하는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릴레이 마켓'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마케팅 관계자는 "유튜버 세대로 불리는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을 지속해 SNS 채널 활성화 및 온라인몰 매출과 연계되는 캠페인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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