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클리오' 출시 기념 경품·시승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는 프랑스 르노의 대표 소형차 '클리오(CLIO)'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 '클리오 더 시덕션(Seduction)'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삼성 e-쇼룸에서 클리오를 온라인으로 구매청약한 뒤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프로 10.5와 애플 펜슬(10명)을 증정한다.
르노삼성 e-쇼룸을 통해 온라인 견적만 저장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커피 e-기프트 카드 3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또 클리오를 직접 시승하려면 전국의 르노삼성차 판매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은 클리오 마이크로 사이트(clio.renault.c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바로 신청할 수 있다.
sisyph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