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스타트업 페이션토리, 2018 키메스 참가
-- 페이션토리, 한국에서 열리는 국제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시회에 참가해 최적의 헬스케어 환경 및 결과를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 소개
(아틀란타 2018년 3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블록체인 기반 헬스케어 기업인 페이션토리(Patientory[https://patientory.com/ ])가 한국에서 열리는 제34회 국제 의료기기 및 병원설비 전시회, 키메스(KIMES)에 참가한다는 소식이다. 4일간 개최되는 키메스는 의료업계 전문가에게 신기술 및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페이션토리는 2016년 의학 연구원에서 기업가로 변신한 크리사 맥팔레인(Chrissa McFarlane)이 설립한 스타트업이다. 페이션토리가 소개하는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은, 공급자 및 헬스케어 기관들과 건강정보를 공유하고 관리하는 고도의 보안성을 갖춘 단일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이 각 개인의 건강을 더욱 잘 돌볼 수 있도록 환경을 지원하고 권한을 부여한다.
"이렇게 키메스에 참가하고, 헬스케어 산업에 변화를 가져오고 향상된 데이터 접근성과 관리를 통해 더 나은 헬스케어 서비스 환경 및 결과를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글로벌 사명을 지속해서 실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페이션토리의 CEO이자 창립자(Founder)인 크리사 맥팔레인은 전했다.
페이션토리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patientory.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키메스에 대한 추가정보 확인 또는 행사 등록은 해당 웹페이지(KIMES[http://www.kimes.kr/eng/about/info.asp ])를 방문하면 된다.
세부 정보확인을 위한 문의:
퀴아나 로이드(Quiana Lloyd)
페이션토리
678.951.9007
quiana@patientory.com
페이션토리(Patientory)에 대해
페이션토리는 전 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더욱 잘 돌볼 수 있도록 환경을 지원하고 권환을 부여한다. 페이션토리는 의사, 관련 서비스 제공업체들, 소비자들을 고도로 안전한 단일 플랫폼 하나로 연결해, 최선의 치료환경 및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협력할 하나의 팀을 구성한다. 페이션토리는 현재 최적의 헬스케어 서비스 및 결과에 걸림돌이 되고 있는 관련 모든 레이어와 과정들을 제거함으로써, 의사와 환자가 상호 작용하고 필요 정보에 접근하는 방법들에 혁명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키메스(KIMES)에 대해
키메스는 최신 의료산업 동향은 물론 미래 의료산업의 막대한 잠재력과 전망을 식별하고 확인할 기회를 제공한다. 키메스에는 1,200명의 국내외 관련 제조업체들이 참가해 새로운 기술과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페이션토리(Patientor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