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영부터 여행 상품권까지…삼성카드 창립 30주년 이벤트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삼성카드[029780]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응답하라 30년, 기대하라 30년'이라는 주제로 '과거, 현재, 미래'의 3가지 테마로 나눠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과거를 테마로 한 이벤트로는 티몬에서 3월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은 멕시카나 치킨, 금요일은 도미노 피자를 선착순 각 4천 명에게 9천900원의 특가로 구매할 기회를 준다.
30년 전 가격으로 치킨과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각 1천500명을 추첨해 추억의 영화인 '정무문'과 '사랑과 영혼' 중 1편을 감상할 수 있는 상영회에 초청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에 오락기, 주방 세제, 과자 등 추억의 상품을 30년 전 가격 수준으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를 테마로 한 이벤트로는 할인 및 캐시백을 제공한다.
CU,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공차, 버거킹 등에서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50% 할인, 1+1 등 혜택을 준다.
3월 주별 혜택 가맹점과 행사 상품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3개월 월평균 이용금액에 목표 이용금액을 합산한 금액 이상을 3월 한 달 동안 이용할 경우에는 최대 2만원의 캐시백을 준다.
미래를 테마로 한 이벤트는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와 각종 제휴사를 통해 진행한다.
베이비스토리 앱에서 30년 전 엄마에게, 30년 후 아이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괌 여행 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또 키즈곰곰에서는 아이의 꿈에 관련된 댓글을 달거나 꿈 그림을 등록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인생락서에서는 간단한 사연 응모를 통해 부모님 자서전을 제작해 주고, 리마인드 웨딩, 여행상품권 등 경품도 준다.
SC제일은행은 삼성카드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적금 가입 시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전자랜드와 삼성화재에서도 경품 및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laecor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