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PRNewswire] Megaport, 세계 1위의 CRM과 직접 연결성 구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RNewswire] Megaport, 세계 1위의 CRM과 직접 연결성 구축

(브리즈번, 호주 2018년 2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글로벌 선두 NaaS(Network as a Service) 제공업체 Megaport Limited(ASX: MP1)(“Megaport [ http://megaport.com/ ]”)는 오늘, 고객을 위해 CRM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세일즈포스와 직접 연결성을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Megaport의 탄력적인 상호연결 서비스의 출시는 세일즈포스(Salesforce) 플랫폼과의 직접적이고 확장 가능한 연결성을 제공해준다. Megaport는 세일즈포스의 익스프레스 커넥트 파트너로서 역량 개선과 애플리케이션의 신뢰성 향상뿐만 아니라 글로벌 SDN을 통해 세일즈포스 인프라에 직접적인 비공개 연결성을 구축함으로써 업계 규제 조건과 준수 요건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Megaport CEO Vincent English는 “세일즈포스는 비즈니스가 시장에 진출하는 방식에 혁신을 가져다줬으며, 기업이 고객과 디지털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다”라며, “이번 계약은 양사가 보안이 유지된 비공개적 직접 연결성을 견인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사는 모든 규모의 조직과 다양한 기술이 세일즈포스 플랫폼으로의 직접 연결을 용이하게 해주는 일련의 도구와 기능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세일즈포스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부문의 산업 수석부사장 John Carney는 “당사는 Megaport가 자사의 익스프레스 커넥트 파트너로 인정받고, 여러 업계에서의 글로벌 업체가 고객과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하는 데 도움을 주게 돼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Megaport의 네트워크 연결에 대한 전문적인 업계 지식과 혁신적인 NaaS는 상호 고객에게 혜택을 주고 역량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요점 및 하이라이트:

- Megaport의 세일즈포스 플랫폼으로의 연결은 북미와 EMEA(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의 두 시장에서 제공된다. 초기 시장 및 데이터센터에는 새너제이, 애슈번 및 프랑크푸르트가 포함되며, 추가 데이터센터는 2018년에 계획 단계에 있다.
- Megaport 사용자는 185곳 이상의 Megaport 지원 데이터센터를 통해 세일즈포스의 플랫폼 서비스에 비공개로 안전하고 직접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세일즈포스 등은 salesforce.com, inc의 상표다.

Megaport 소개
Megaport는 탄력적 상호접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Megaport의 국제적 플랫폼은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oftware Defined Networking, SDN)을 통해 고객이 Megaport Network 전반에 걸쳐 자사 네트워크를 다른 서비스와 신속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은 모바일 장치, 컴퓨터 또는 개방 API를 통해 서비스를 직접 제어할 수 있다. Megaport는 호주, 아시아 태평양, 북미 및 유럽에 걸쳐 광범위한 입지를 확보함으로써 다양한 시장에서 수많은 데이터센터 업체를 아우르는 중립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2013년 Bevan Slattery에 의해 설립된 Megaport는 기업, 네트워크 및 서비스의 상호연결을 위한 가장 안전하고 원활한 온-디맨드 방식을 제공하고자 세계 최초 중 하나의 SDN 기반 탄성 상호연결(Elastic Interconnection) 플랫폼을 구축했다. 대규모 국제 통신사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전 세계 185개 이상의 데이터센터를 통해 850개가 넘는 고객사를 연결하는 작업에 관한 방대한 지식을 보유한 고도로 노련한 팀이 Vincent English의 지휘 아래 Megaport를 설립했다. Megaport는 알리바바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오라클 클라우드 파트너, AWS 기술 파트너, ASW 네트워킹 컴피턴시 파트너,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ExpressRoute 파트너, 구글 클라우드 상호연결 파트너, IBM 디렉트 링크 클라우드 교환 공급업체 및 세일즈포스 익스프레스 커넥트 파트너다.

Megaport, Virtual Cross Connect, VXC 및 MegaIX는 Megaport (Services) Pty Ltd ACN 607 432 646의 등록 상표다.

Megaport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megaport.com을 참조한다.

출처: Megaport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