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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Cision, 홍보 전문가들이 소셜 채널 활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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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Cision, 홍보 전문가들이 소셜 채널 활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

--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 홍보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웹사이트에서 진행한 미디어 캠페인의 효과를 구글애널리틱스 및 어도비애널리틱스사와의 완벽한 통합을 통해 분석하고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

(시카고 2018년 1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Cision (NYSE: CISN [http://studio-5.financialcontent.com/prnews?Page=Quote&Ticker=CISN ])은 홍보 전문가들이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이 가능하고 소셜 채널 상에서 시청자들과 더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Cision Communications Cloud(R)[https://www.cision.com/us/communications-cloud/ ])'를 새롭게 향상시켰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향상된 기능에는 소셜 채널 활용 데이터의 분석 확대 및 구글애널리틱스와 어도비애널리틱스와의 완벽한 데이터 통합이 포함되어있다. 홍보 전문가들은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대중의 감정과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더욱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과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Cision의 CEO인 'Kevin Akeroyd'는 "소셜미디어는 오늘의 홍보 전문가들의 업무와 떼어놓을 수 없는 관계에 있다"면서 "우리는 이번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의 개선을 통해 홍보팀들이 정보에 기반을 둔 결정을 내릴 수 있고 더 나은 메시지 전달과 캠페인 진행을 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통찰력과 소셜 데이터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는 홍보팀들이 중요한 인플루언서를 찾아내고 캠페인을 기획하고 자신들의 업무에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플랫폼이다. 홍보 전문가들이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 최신판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대표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소셜 인게이지먼트와 관련된 데이터 분석력 확대를 통해 더 빠른 통찰력 획득: 홍보 전문가들은 이번 최신판을 통해 소셜미디어에 포스팅된 모든 내용을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볼 수 있으며 그 내용을 작성자의 팔로워 숫자, '좋아요' 숫자, 댓글과 개인 소셜 포스팅에 대한 공유 링크 등의 다양한 통계로 분석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이 데이터를 분석하고 도표로 작성함으로써 어떤 인플루언서와 저널리스트들의 대화가 자신들 전체 브랜드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지도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홍보 전문가들은 트렌드를 만들어내고 바이럴을 일으키는 특정 내용을 찾아내고 자신들의 콘텐츠를 알리며 소셜 전략을 발전시킬 수 있다.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에는 이러한 기능 외에도 미디어 기사 모니터링, 언론 기사 배포와 인플루언서에 대한 이메일 직접 발송 등 기타 핵심 기능도 포함된다.

홍보 전문가를 염두에 두고 개발된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는 홍보팀들이 '좋아요' 혹은 소셜 포스팅 공유 링크의 숫자를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의 영향력이 어떠한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그들의 소통 공간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뉴스가 해당 시청자, 관련 독자들에게 제대로 전달되고 궁극적으로 효과를 낼 수 있었는지를 판단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타입의 데이터이다.

- 구글애널리틱스와 어도비애널리틱스와의 완벽한 데이터 통합을 활용: Cision은 Cision 모니터링을 통해 40만 개 이상의 뉴스 매체와 모든 구글애널리틱스와 어도비애널리틱스 웹사이트 트래픽 데이터의 상관관계를 파악하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웹사이트의 분석을 간단하고 신속하게 도와준다. 웹사이트들을 종류별로 구분함으로써 PR 기사가 어떻게 사람들이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었는지를 빠르고 완벽하게 보여준다. 홍보 전문가들은 Cision이 가장 최근 개선한 내용을 통해 이제 페이지뷰와 바운스에서부터 주문과 수익까지를 분석하는 구글애널리틱스와 어도비애널리틱스의 새로운 매트릭스를 활용하며 자신들의 미디어 활동 효과에 대한 세부적인 자료를 얻을 수 있다.

기존의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 고객들은 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Cision의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에 대한 더욱 상세 내용을 알고 싶다면 여기[https://www.cision.com/us/products/?nav_location=hero-home ]을 참고하기 바란다.

Cision
Cision (NYSE: CISN[http://markets.financialcontent.com/prnews/quote?Symbol=CISN ])은 홍보와 마케팅 광고 전문가들에게 필수적인 미디어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글로벌 기업이다. 사용자들은 Cision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핵심 인플루언서를 찾고, 전략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배포하며, 의미 있는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다. Cision은 미주, 유럽과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15개 국가에 사무소와 3,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 등 수상 실적이 있는 동사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cision.com을 방문하고 트위터 @Cision[https://twitter.com/Cision ]에서 Cision을 팔로우하기 바란다.

미디어 연락처:
Nick Bell
마케팅 홍보 담당 VP
이메일 cisionpr@cision.com

멀티미디어 오리지널 콘텐츠 시청:
http://www.prnewswire.com/news-releases/cision-empowers-communications-professionals-to-optimize-social-channel-engagement-300582792.html

관련 링크
http://www.cision.com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117/2034361-1-a
'시전 커뮤니케이션즈 클라우드(R) '에서 구글애널리틱스와 어도비애널리틱스의 데이터들을 통합하여 PR활동이 어떠한 웹 트래픽과 비즈니스 결과를 가져왔는지 보여주는 모습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117/2034361-1-b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파악, 대상에게 미친 영향, 캠페인 진행결과의 가치 등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향상된 새로운 기능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0117/2034361-1LOGO

출처: Cis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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