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네 가지 전통 고장으로의 브랜딩에 전념하는 도시 허쩌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71378
(허쩌, 중국 2017년 12월 4일 AsiaNet=연합뉴스) 최근 산둥 성 CPC 허쩌 시 위원회가 중국 모란의 수도로서 허쩌의 강점을 활용하고, 모란 제품의 질을 높이며, 허쩌 산 모란 제품이 독특하고 우수하다는 이해를 드높이기로 했다. 그 궁극적인 목표는 모란 산업을 허쩌의 상징으로 만드는 것이다.
허쩌는 예전에 Caozhou으로 불렸다. “Caozhou가 중국 최고의 모란을 생산한다”는 시구가 포함된 시도 있다. 허쩌는 486,000 mu(약 32,400헥타르)에 달하는 모란을 재배하며, 이는 중국에서 재배되는 전체 모란 중 약 60%에 해당한다.
허쩌는 경극 박물관과 전시로 유명하다. 허쩌에는 100명이 넘는 중국화가협회 회원과 중국서예가협회 회원이 거주한다. 허쩌 시민 중 300,000명 이상이 정기적으로 무술 활동에 참가한다. 허쩌는 7천만 단어가 넘는 설화, 민요, 발라드, 속담 및 민속 기록을 등록했다. 허쩌는 중국 정부가 인정하는 국가무형문화유산이 세 번째로 많은 도시다.
자료 제공: The CPC Heze Municipal Committee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02254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02255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02256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02258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