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8.86

  • 1.78
  • 0.07%
코스닥

681.56

  • 8.09
  • 1.17%
1/3

현대홈쇼핑, 伊식문화 브랜드 '이탈리' 전 세계 첫 방송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홈쇼핑, 伊식문화 브랜드 '이탈리' 전 세계 첫 방송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현대홈쇼핑은 글로벌 프리미엄 식품브랜드인 '이탈리(EATALY) 시그니처 파스타세트'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탈리 제품이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것은 전 세계에서 처음이라고 현대홈쇼핑은 전했다.

방송은 이날 오후 8시 40분부터 9시 45분까지 진행된다.

이날 판매될 시그니처 파스타 세트는 파스타면 2종(오징어 먹물면 250g 2팩+트러플면 250g 2팩)과 소스 4종(찹 토마토 400g 2캔+홀 토마토 400g 2캔+올리브오일 250g 1병+트러플 페스토 180g 1병)으로구성됐다.

판매가격은 6만9천900원이다.

이탈리아 밀라노, 로마, 제노바 등 4명의 이탈리 총괄 셰프가 세트 구성에 참여했다.

특히 이탈리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가정에서 쉽게 조리할 수 있으면서도 이탈리아 파스타 특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만 엄선해 구성했다.

이날 방송에는 이탈리 판교점 이흥주 총괄 셰프와 최현석 셰프가 직접 나와 이탈리(EATALY) 제품·조리법·이탈리아 식문화를 설명할 예정이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