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4.00

  • 36.10
  • 1.44%
코스닥

677.15

  • 13.65
  • 1.98%
1/4

KB손보, 전자책 방식 고객안내문 서비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손보, 전자책 방식 고객안내문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구정모 기자 = KB손해보험은 전자책(e-Book) 플랫폼을 적용한 안내문인 'KB스마트안내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KB스마트안내문은 기존 종이 문서를 전자 이미지화한 PDF 방식이 아닌 전자책 형식이어서 목차 관리가 가능하고 원하는 내용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

고객이 안내문을 받고서 전화 걸기, 보험료 납입 등의 업무도 바로 처리할 수 있다.

KB스마트안내문은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영산 KB손해보험 고객부문장은 "스마트폰 활용률이 높아짐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안내문 시스템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고 한눈에 들어오는 안내문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pseudoj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