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65.97

  • 26.08
  • 0.93%
코스닥

843.66

  • 1.54
  • 0.18%
1/3

아모레퍼시픽 '린 스타트업' 2기, 남성·마스크팩 브랜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린 스타트업' 2기, 남성·마스크팩 브랜드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아모레퍼시픽 '린 스타트업' 2기, 남성·마스크팩 브랜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린 스타트업'(Lean Startup) 2기가 남성 브랜드 브로앤팁스와 마스크 브랜드 디스테디를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사업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린 스타트업'은 기존에 없었던 창의적인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시작한 사내 벤처 프로그램이다.

브로앤팁스는 철저하게 남성만을 위해 설계돼 그루밍 및 라이프 고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브로앤팁스의 제품은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할 수 있고 11월 중 헬스뷰티 전문 상점인 왓슨스 신림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디스테디는 피부 사이클에 맞춰 설계된 마스크 플랜 3종(보습·미백·영양)과 단품 6종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마스크팩만을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 '스테디 박스'를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한다.

정기 배송 신청 및 제품 구매는 디스테디몰에서 하면 된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