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이디야, 티 브랜드 강화…집에서 즐기는 제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디야, 티 브랜드 강화…집에서 즐기는 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정빛나 기자 = 커피 전문점 이디야커피는 자체 티 브랜드인 '이디야 블렌딩티' 신메뉴와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관련 기획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디야는 가을을 맞아 '제주청귤 블라썸', '석류 애플라임' 등 블렌딩티 새 메뉴를 선보였다.

가격은 각각 4천200원이다.

또 집에서도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과일청과 티백으로 구성된 '유자 피나콜라다', '자몽 네이블 오렌지' 등 2종의 제품도 출시했다. 과일청에 따뜻한 물을 넣고 티백을 우려 마시는 방식이다.

가격은 9천800원이다.






sh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