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18

  • 17.96
  • 0.66%
코스닥

846.51

  • 0.57
  • 0.07%
1/4

CJ,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냉동만두 1위 굳힌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J,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냉동만두 1위 굳힌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 '비비고 한섬만두' 출시…"냉동만두 1위 굳힌다"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비비고 왕교자'로 국내 냉동만두 시장을 평정한 CJ제일제당이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쌀 한 섬처럼 큼직하게 빚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왕만두 신제품 '비비고 한섬만두'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는 '비비고 왕교자'의 뒤를 잇는 대형 히트상품으로 육성해 확고한 시장 지위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프리미엄 왕만두를 표방하는 '비비고 한섬만두'는 농사가 잘돼 쌀 수확이 많아지기를 기원하며 1년에 한 번씩만 빚던 전통 섬만두를 재해석했다.

기존 왕만두 모양에서 벗어나 만두를 베어 물었을 때 입안을 꽉 채우는 형태와 최적의 크기로 개발했으며, 주름을 여러 겹 잡아 손으로 빚은 듯한 형태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냉동만두 시장에서 CJ제일제당은 올해 1∼7월 42.0%의 점유율로 1위를 지키고 있다.

점유율은 2015년 34.2%, 지난해 39.6%로 상승세다.

국내 냉동만두 시장 규모는 지난해 3천769억원 규모였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