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9월 1일까지 접수
(서울=연합뉴스) 이봉준 기자 = 대한항공은 오는 24일부터 9월 1일까지 '제24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권위를 인정받는 국내 사진전으로, 일반과 특별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일반 부문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작품을, 특별 부문은 '줌업 평창'이란 주제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사계(四季)나 자연, 문화, 예술과 관련된 작품을 공모한다.
특별 부문은 강원도의 지원 아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및 범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고자 지난 3월부터 6월 말까지 진행됐다.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내·외국인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즐겁고 아름다운 여행의 추억을 담은 작품 중 국내외 미 발표작에 한해 출품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photo.koreanair.com)에 이미지 파일을 등록하면 되고, 필름 인화 작품은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사진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대상 1명에게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2매와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는 등 수상자들에게 상패와 항공권을 수여한다.
수상 작품은 서울(일우스페이스)을 비롯해 제주도와 대구 등지에서 순회 전시 예정이며, 대한항공이 제작하는 2018년도 달력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jo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