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4.63

  • 1.12
  • 0.04%
코스닥

733.52

  • 9.79
  • 1.32%
1/3

오리온 초코파이, 中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리온 초코파이, 中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오리온은 자사 초코파이가 중국 기업 브랜드 연구소가 발표하는 '중국 브랜드 파워지수'(C-BPI) 파이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파이 부문에서 1천 점 만점에 663.3점을 받아 국내 제과 브랜드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오리온은 스낵과 껌 부문에서도 각각 3위에 올랐다.

중국 브랜드 파워 지수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대상으로 평가하며, 올해는 144개 품목 5천8백여 개 브랜드가 측정 대상이었다.

중국 제과시장 2위 사업자인 오리온은 지난해 차를 즐겨 마시는 중국인들의 특성에 맞춰 '초코파이 말차'를 출시해 현지인들의 호응을 얻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