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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Hotmob, 브랜드 안전성 준수한 Video First View 광고 네트워크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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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Newswire] Hotmob, 브랜드 안전성 준수한 Video First View 광고 네트워크 출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홍콩 2017년 4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아시아 지역 최대의 하이브리드 모바일 광고 시장을 운영하는 굴지의 모바일 마케팅 기업 Hotmob이 오늘 Video First View 광고 네트워크를 출시했다. 이 광고 네트워크는 브랜드 안전성을 준수하고, 시인성 광고 노출을 달성하는 선별된 최상의 모바일 앱과 웹 목록을 맞춤 제공한다.



오늘날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정적인 배너 광고에 자주 노출되며, 모바일 앱과 브라우저 내에 확연한 혼잡으로 주의가 산만해지기 마련이다. 평균적인 사용자들은 전통적인 TV 방송보다 모바일 기기로 영상을 시청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구글의 조사에 따르면, 18~34세 사용자 중 98%가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시청할 때 덜 산만하다고 응답했다고 한다.



브랜드들은 모바일 영상을 이용한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심층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영상 광고 포맷은 가시성이 높아 CPM도 더 높다. 그에 따라 퍼블리셔는 디지털 광고주가 모바일 플랫폼에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를 더 많이 제작하고 있다. 이는 모바일 영상 광고 지출이 다른 디지털 광고 포맷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Hotmob CEO Johnny Wong은 “광고주는 광고 입지, 플랫폼의 편집 품질 및 시인성을 강조하는 더욱 고급스러운 영상 목록을 꾸준히 요구한다”며 “Video First View 광고 네트워크는 브랜드의 영상 광고가 양질의 지역 스마트폰 사용자를 고도로 겨냥한 적절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모바일 앱이나 웹 플랫폼에서만 등장하는 브랜드 안전성 환경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Video First View의 발전된 즉시 재생 기능은 캠페인의 가시성을 높이는 Hotmob의 독자적인 영상 기술에 기반을 둔다. 사용자가 Video First View 광고 네트워크에서 앱이나 모바일 웹 페이지를 열면 광고가 등장한다. 그에 따라 영상을 시작해야 하는 명시적인 행동 없이도 사용자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다. 모바일 영상 광고 단위는 폴드 위에 위치하기 때문에 100% 시인성을 달성하며, 적어도 연속 3초 동안 모바일 화면에 등장하기 때문에 모바일 시인성 영상 광고 노출에 대한 MRC 지침을 준수할 수 있다.



Hotmob 소개

Hotmob은 실적 기반의 고급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모바일 광고 시장을 운영하는 굴지의 모바일 마케팅 기업이다. Hotmob의 모바일 광고 솔루션은 아시아 지역 내 기업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독자적인 광고 기술과 견고한 광고 지원 플랫폼으로 촉진된다.



로고 - http://photos.prnasia.com/prnh/20160426/8521602685LOGO



출처: Hotmob Limited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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