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45.05

  • 10.69
  • 0.39%
코스닥

872.42

  • 1.16
  • 0.13%
1/4

체육공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최고등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체육공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최고등급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체육공단,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5년 연속 최고등급




(서울=연합뉴스) 배진남 기자 =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은 기획재정부가 전국 22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6년도 고객만족도조사(PCSI)에서 종합점수 92.7점으로 5년 연속 최고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공단은 지난해 4월 고객서비스 혁신 의지를 담은 CS브랜드 '플러스'(PLUS)를 새롭게 선포하고 열정(Passion), 경청(Listen, 공감(Understanding), 미소(Smile)를 중심으로 다양한 과제를 발굴해 추진해왔다.

특히 전문가 현장컨설팅을 도입하고 현장점검에서 발견된 문제점을 즉시 개선하도록 해 고객 불편을 신속히 해결하고자 했다.

더불어 고객패널단을 운영하는 등 고객 의견 수렴 강화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왔다.

hosu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