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4.62

  • 28.38
  • 1.03%
코스닥

855.06

  • 15.31
  • 1.76%
1/4

서울대치과병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우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서울대치과병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우수'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서울대치과병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우수'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우수등급인 'S등급'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민이 공공기관의 서비스 수준을 직접 평가하기 위해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매년 시행된다.

병원의 경우 내원한 환자를 대상으로 한 무작위 설문을 통해 전반적 만족,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 기관 성과 등의 지수를 산출해 결정한다.

서울대학교치과병원은 이번 조사에서 총점 100점 만점에 96.2점으로 최우수인 S등급을 획득했다. 등급별 기준은 최우수인 S등급부터 바로 아래 A, B, C등급으로 나뉜다. C등급이 최하위다.

병원 측은 첫 방문 환자의 진료 이해도를 돕기 위한 치과위생사 배치, 노약자와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진료 동행 서비스 제공 등의 사례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jand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