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WTI는 2.35%, 브렌트유는 2.1% 상승하며 각각 66달러 중반 및 71달러 후반에 거래됨.
- 트럼프 대통령은 향후 10일 내에 이란 공격 여부 결정 가능성을 언급함.
- 호르무즈 해협에서의 긴장 고조가 유가에 영향을 주고 있음.
- 미국 천연가스 선물은 따뜻한 날씨 전망으로 인해 약 1% 하락하며 3달러 아래로 떨어짐.
- 귀금속 시장에서 금 선물은 5천 달러선, 은 선물은 77달러 후반에 머물렀으며, 팔라듐과 백금은 각각 3%, 2% 하락함.
- 코코아 선물 가격은 7.5% 급락하며 톤당 3천 달러 이하로 내려갔고, 구매 수요 둔화와 공급 증가가 원인임.
● WTI는 2.35%, 브렌트유는 2.1% 상승하며 각각 66달러 중반 및 71달러 후반에 거래됐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향후 10일 내에 이란 공격 여부 결정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호르무즈 해협에서의 긴장 고조가 유가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미국 천연가스 선물은 따뜻한 날씨 전망으로 인해 약 1% 하락하며 3달러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귀금속 시장에서 금 선물은 5천 달러선, 은 선물은 77달러 후반에 머물렀으며, 팔라듐과 백금은 각각 3%, 2% 하락했습니다. 코코아 선물 가격은 7.5% 급락하며 톤당 3천 달러 이하로 내려갔고, 구매 수요 둔화와 공급 증가가 원인입니다. 지금까지 원자재 시황 살펴봤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