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현후 / 현상준 와우넷 파트너]
● 핵심 포인트
- 전문가들은 2차전지주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함.
- 특히 ESS 수요 급증 및 휴머노이드 시장 확장에 따른 배터리 수요 증가를 이유로 들며, 2026년까지 주가 반등 가능성을 언급함.
- 에코프로의 경우 단기적 악재를 극복하고 회복세에 있으며, 목표가는 12만 원을 시작으로 최대 14~15만 원까지 설정 가능함을 강조함.
- 코스모신소재는 MLCC용 이형필름과 2차전지 양극화 물질 생산 업체로, 최근 6년간 연속 흑자와 안정적인 매출·영업이익 성장을 보이고 있음.
- 자동차 전장 분야에서도 긍정적 이슈가 있어, 목표가로 6만 5천 원을 제시함.
● 에코프로 · 코스모신소재 [23일 공략주]
전문가들은 2차 전지주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제시했습니다. 특히 ESS 수요 급증 및 휴머노이드 시장 확장에 따른 배터리 수요 증가를 이유로 들며, 2026년까지 주가 반등 가능성을 언급했습니다.
나현후 파트너는 에코프로에 대해 단기적 악재를 극복하고 회복세에 있으며, 목표가는 12만 원을 시작으로 최대 14~15만 원까지 설정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상준 파트너는 코스모신소재에 대해 MLCC용 이형필름과 2차 전지 양극화 물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최근 6년간 연속 흑자와 안정적인 매출·영업이익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자동차 전장 분야에서도 긍정적 이슈가 있어, 목표가로 6만 5천 원을 제시했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