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와우넷이 2026년 글로벌 증시 전망과 韓·美 핵심 유망주 전략을 제시하는 오프라인 강연회를 오는 17일(토)에 진행한다.
2025년은 AI 버블 논란과 고금리 장기화 우려, 환율 변동성 확대가 맞물리며 글로벌 증시가 롤러코스터 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기술주 중심의 급등과 조정이 반복되는 가운데, 정책 불확실성과 지정학적 리스크까지 겹치며 투자 전략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됐다.
이 같은 시장 환경 속에서 개인 투자자에게 실질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기 위해 와우넷이 ‘2026 증시 대전망-韓·美 핵심유망주 대공개’를 주제로 오는 1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진행한다.
행사는 한국경제TV 와우넷이 주최하며 2025년 연간 베스트 전문가와 투자 서바이벌 대회 역대 우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6년 시장을 관통할 핵심 전략을 공개한다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연은 오전 10시 이광무 파트너의 ‘2026년 실패 없는 텐배거 섹터 분석’을 시작으로 권태민 파트너가 ‘2026년 시황 및 공략 섹터’를 집중 진단한다. 이어 감은숙 파트너는 2026년 주도주와 핵심 키워드, 유망 종목을 제시하고 김종철 파트너는 대변곡장을 앞둔 1월 주도주 전략을 설명한다.
오후 세션에서는 이헌상 파트너가 다가오는 시장의 큰 파동을 기회로 전환하는 투자 관점을 공유하며 이동근 파트너는 2026년 지수 전망과 실전 투자 로드맵을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안인기 파트너가 병오년을 여는 시장 흐름과 함께 유망 종목을 공개하며 강연의 대미를 장식한다.
현장 참석자에게는 2026년 주식 투자 비밀 정보가 무료로 제공되며 강연에 참여한 연사들의 한정 상품 특별 이벤트도 현장에서만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 일정과 참여 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